경제학부 오/헌/내/후 모금 사업
경제학부 오/헌/내/후 모금 사업
– 오늘을 만든 헌신, 내일을 만들 후원 –
여러분의 헌신이 오늘의 한국 경제를 이룩하였듯이,
우리 후배들은 여러분의 후원으로 내일의 한국 경제를 이끌어 나갈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우리 후배들은 여러분의 후원으로 내일의 한국 경제를 이끌어 나갈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서울대학교 경제학부는 오/헌/내/후(오늘을 만든 헌신, 내일을 만들 후원) 모금 사업을 시작합니다. 이 모금을 통해 비전 DIRECT 21을 실천하고, 100년 발전의 터전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2020년 7월 준공 예정인 ‘우석경제관’은 4차 산업혁명을 이끌 창의인재를 양성하고 융합연구를 지향합니다. 그리고 ‘한국경제혁신센터’는 한국경제를 연구하고 한국경제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싱크탱크가 될 것입니다.
비전 DIRECT 21 이란? 브로셔 다운로드
“21세기 세계 최고로 도약하기 위한 경제학부의 비전”
관련 영상보기
모금 목표액 400 억원
41,287,141,421 원
103.22%
103.22%
서울대학교 경제학부 응원합니다. 더 좋은 환경에서 대한민국을 살릴수 있도록 많이 노력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경제 살려주세요!
해당 사업이 경제학부 학생들을 비롯한 사과대 다른 구성원들에게 큰 실망과 어려움을 안기고 있습니다. 대체 공간 없이 사업을 진행하여 학생들은 연구/휴식/모임 공간이 부재하거나 공사장 바로 옆에서 이를 진행하여야 하는 상황인데 400억에는 제대로 된 대체공간 마련이 포함되지 않았던 것일까요?
경제학부에서 정말 많은 걸 배웠고 좋은 추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회대 다른 전공들에 비해 강의실, 과방, (수강생 대비) 개설 강좌 등 여러 부분에서 열악한 환경인 것 또한 사실입니다. 이번 기회에 강의실, 연구실 등 학생을 위한 공간도 더 늘어나고, 교수님들 숫자도 수강생 규모에 걸맞게 더 늘어났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서울대 경제학부가 진정으로 세계적인 수준의 경제학부로 거듭나고 싶다면 우선 내부 역량부터 공고히 다지고 현재 있는 구성원들에게부터 우선 신경을 써주는 것이 호텔에서 행사 열고 졸업생들에게 돈 내라고 편지 보내는 것보다 우선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힘내시고 서울대학교의 발전을 위해서 열심히 싸우시고 그걸위해서 발전험금과 경쟁력을 높이는데 최고의 이바지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응원메세지를 보냅니다 !!~ ㅎㅎ 힘내십시요!!~
서울대학교 경제학부가 제시해야 할 경제현안과 사회구조 변화의 모델링이 산적합니다. 사회와 교감하고 사회의 이슈를 해결하는 데에 책임감을 느끼는 교수님들의 연구가 시급합니다. 한국경제와 사회를 Re-Direct 해주실 혜안과 헌신, 부탁드립니다.
현재 추진되고 있는 경제학부 건물 신축 공사는 반드시 이루어져야 할 경제학부의 숙원 사업입니다. 이 멋진 사업에 일조를 할 생각을 하니 가슴이 뜁니다. 우리 경제학부가 발전하여 한국 경제의 큰 보탬이 되고, 나아가 어렵게 살아가는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인재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대학시절 동안 경제학부 학생으로서 참 행복하고 즐거웠습니다. 이번에 졸업하는 졸업생으로서 경제학부의 내일을 만들 후원에 곧 참여하겠습니다.경제학부야 고마워~~
경제학부 역사상 처음으로 추진하는 100년 터전 마련, 한국경제혁신센터 설립이 전체 동문, 교수, 재학생의 전폭적인 참여 하에 반드시 이루어져 경제학부의 재도약은 물론 한국경제의 재도약으로 이어지기를 기원합니다.
경제학부 단독 강의동 및 연구센터를 바탕으로 서울대 경제학부가 한국경제의 재도약을 이끌어 나가게 될 것입니다.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