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Notice
공지사항

서울대학교 신양학술정보관(44-1동) 임대공간 전자입찰 공고(마감)

페이지정보

날짜2021-11-26 09:04 조회2,421 댓글0

파일첨부

본문

[서울대학교발전기금 공고 제2021- 3835]

 

 

서울대학교 신양학술정보관(44-1) 임대공간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서울대학교 신양학술정보관(44-1) 1층 임대공간 입찰 공고

. 임대 재산현황

소 재 지

구 조

임 대

사용용도

면적

기간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신림동)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44-1동 신양학술정보관 1(104-1)

(현 신한은행)

철근콘크리트조

91.71

(지상1)

계약일(2022.01.18.이후)로부터 3

(계약 만료전 심사를 통하여 12년의 계약기간 연장을 부여할수 있음)

학내편의시설

 

(동일건물에 기존재하는 카페류는 제외)

. 입찰예정가격 및 낙찰자선정 등

입찰예정가격

(연간예정가격)

낙찰자 선정방식

입찰방식

61,000,000

(부가가치세 포함)

(월 최소보장임대료×12개월)

최고가 낙찰제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를 통한 공개경쟁 입찰

. 임대차보증금은 [최고가 낙찰액]으로 책정하며, 낙찰 후 계약체결시 임대차보증금을 무이자로 예치하여야 합니다. 책정된 금액에서 십만원단위 미만 절사한 금액을 임대차보증금으로 합니다.

. 월 임대료는 월 최소보장임대료월매출액×12% 금액중 높은 금액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입찰자가 직접 현장 및 공부상의 상태 등 각종 사항을 확인하여 시장조사를 충분히 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이를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는 입찰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 임차인은 임대인의 동의 없이 임대차계약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 담보로 제공하거나 임차물의 전부나 일부를 전대할 수 없습니다.

 

2. 입찰일정

입찰시작

입찰마감 및 보증금 납부 일시

입찰집행(개찰)

일시

개찰장소

2021. 11. 26.()

13:00

2021. 12. 06.()

16:00 까지

2021. 12. 07.()

10:00

()서울대학교발전기금(이하 우리재단라 한다) 입찰집행관 PC

 

3. 입찰참가 자격

. 입찰공고일 현재 만20세이상 개인 또는 법인으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입찰참가자격)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관련법률 준용)로 사업공고일 기준 관계 법률에 따른 인·허가를 득하여 운영하고자 하는 업종에 대한 영업이 가능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는 자는 제외합니다.

.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참가자준수규칙 제4(입찰참가자 자격제한)의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 온비드에 이용자(회원) 등록을 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 받은 인증서(공인인증서는 전자입찰에 사용가능한 것)로 온비드에 등록을 필한 자.

 

4.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일반경쟁입찰이며 온비드(http://www.onbid.co.kr)를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진행됩니다.

. 입찰에 참여하려는 자는 반드시 온비드에 회원가입 및 실명확인을 위한 공인인증기관의 공인인증서를 등록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기한은 입찰시기 온비드 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 입찰은 공동참가(2인 이상 명의의 입찰 참가)가 불가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환불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본인이 낙찰받고자 하는 금액)10%이상 금액을 전자입찰 마감 전까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은행계좌로 전액을 일시에 납부(분할납부 불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을 입찰마감시간까지 보증금 납부계좌로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 시 은행공동망 등의 장애로 정상적인 납부가 이루어 지지 않을 수 있으므로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온비드 화면에서 직접 확인 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한 입찰자의 불이익 등에 대해서는 입찰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입찰결과 무효 또는 낙찰자 이외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시 지정한 환불계좌로 이자없이 환불되며, 별도의 송금수수료가 발생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에서 이를 공제 합니다.

 

6. 낙찰자의 결정방법

. 온비드 시스템에서 전자적 방법으로 개찰하며,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 가격 이상의 최고액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이 된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즉시 온비드 시스템에서 무작위 추첨방법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입찰결과는 온비드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됩니다.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 온비드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의합니다.

. 동일물건에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무효 처리됩니다.

. 예정가격 미만으로 응찰하거나 입찰보증금 한도액 미만으로 입찰한 경우 무효 처리됩니다.

 

8. 계약의 체결

. 낙찰자는 개찰일(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보증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을 납부 및 제출(임대차보증금의 10% 이상)하고 임대차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기한 내에 임대차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취소하고 입찰보증금은 우리재단에 귀속됩니다.

. 임대료는 연간 임대료(낙찰가액)12개월로 나눈 후 천원단위 미만을 절사한 금액으로 산정합니다. 산정된 금액을 월임대료로 매월 납부해야 합니다.

. 낙찰자는 임대차계약 체결 후 임대차 개시일까지 임대차보증금 잔액[임대차보증금에서 계약보증금(입찰보증금 포함)을 차감한 금액]을 완납하여야 합니다. 이에 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임대차계약을 해지하며, 계약보증금은 우리재단으로 귀속됩니다.

.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월 임대료에 대하여 10%의 부가가치세가 부과되며, 이는 임차인(낙찰자)이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임대면적 및 시설물에 대해 영업배상책임보험 및 손해보험 등을 가입하고 그 증서를 영업개시일 이전까지 우리재단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우리재단이 현 시설물에 대한 별도 보험가입이 되어 있을 시 낙찰자와 협의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 유의사항 및 계약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이행 계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로 선정되면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에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우리재단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유의사항

. 낙찰자의 운영수익에 대한 보장책임은 응찰자 본인에게 있으니 사전에 충분한 제반 여건과 조건 등을 검토 후 응찰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온비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 관련 법령, 입찰공고문, 인터넷입찰참자자 준수규칙 등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현장실사를 통하여 예정위치 확인, 업종적합성 검토, 영업목적을 위한 시설개선 소요비용 검토, 임대차목적물 주변 업종 중복 여부 등 제반 사업여건 및 사업성을 면밀히 검토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소홀히 함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 매장설치와 운영에 필요한 초기설치투자비는 임차인이 부담하여야 하며, 신규 임차인이 설치한 시설에 대해 계약 종료 후 원상 복구 하여야 합니다.

. 취급업종(사전문의 필수 : 부동산운용팀 02-871-1242)

- 금지업종, 운영불가업종을 제외한 업종 중에서 서울대학교발전기금의 승인을 받아 결정합니다.

- 관계법에 따른 자격을 요하거나 행정기관의 신고 또는 인허가 및 등록을 요하는 업종을 신청할 경우 반드시 입찰 참가 전 관련 행정절차 등을 임차인 책임으로 사전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서울대학교발전기금은 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계약은 서울대학교발전기금 부동산운용팀과 사전에 업종 협의가 완료된 건에 대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 낙찰자는 제세 공과금(전기료, 상하수도료 등)과 기타 공용 관리비와 관련한 관리 비용발생 시에는 입찰자 부담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의 시설 사용과 관련한 개별 분리가 어려운 경우 우리재단과 협의하여 납부금액을 정할 수 있습니다.

 

11. 기타 문의사항 안내

. 온비드 시스템상의 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납부 여부, 입찰결과 확인 등에 대해서는 한국자산관리공사 온비드사업부(1588-532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문의 사항은 부동산운용팀(02-871-124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11126

 

 

 

재단법인 서울대학교발전기금 이사장